이번주에 동원 갔다왔는데 요즘 동아리 pc방이라고해서
군대에서 롤도 하드라ㅋㅋㅋㅋㅋㅋㅋ 군대 좆망
소대장이 내일 일과 전파하겠다고 동아리 pc방 앞으로 모여달라고 해서 갔는데
어디서 "하세기" 소리가 존나 크게 나길래
보니까 일병새끼가 야필패 중이였음
내 옆방 쓰던 예비군 아저씨가 "야필패 씹오지네"
들으라고 존나 크게 말하니까
장난인데도 그일병새끼 바로 컴터끄고
죄송합니다 하고
내무실로 개뛰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rpx573.com 강원랜드카지노 강원랜드카지노 http://rpx573.com 슈퍼카지노 슈퍼카지노 http://rpx573.com 달팽이게임 달팽이게임 http://rpx573.com 우리카지노사이트 우리카지노사이트 http://rpx573.com 삼삼카지노 삼삼카지노 http://rpx573.com f1카지노 f1카지노 http://rpx573.com 스포츠토토 스포츠토토 http://rpx573.com 아시안카지노 아시안카지노 http://rpx573.com 월드카지노 월드카지노 http://rpx573.com 여탑 여탑 http://rpx573.com 나눔카지노 나눔카지노 http://rpx573.com 바카라 바카라 http://rpx573.com 호게임 호게임 http://rpx573.com 토토 토토
댓글 없음:
댓글 쓰기